"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간밤TV] ‘슈가맨2’ 투샤이 트래비스 “저는 입양아…진짜 이름, 나이 몰라”
yesdaddyen 175.207.215.95
2018-03-15 14:02:26

“내 진짜 한국 이름, 나이, 생일도 모른다.” 

그룹 투샤이 멤버 트래비스가 자신이 입양아였음을 밝혔다.

11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이하 <슈가맨2>)는 ‘메가 히트 원더’ 특집으로 익스 이상미와 투샤이가 슈가맨으로 출연했다.

그룹 투샤이 멤버 트래비스가 자신이 입양아라고 밝혔다. /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그룹 투샤이 멤버 트래비스가 자신이 입양아라고 밝혔다. /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유희열 팀의 슈가맨으로는 투샤이가 등장했다. 2003년 DSP에서 처음 선보였던 R&B 듀오 투샤이는 ‘Love Letter’로 큰 인기를 끌었다. 멤버 조홍기와 트래비스는 이날 <슈가맨2>에서도 변함없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트래비스는 자신이 입양아임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과거 활동했을 당시 사용했던 한국 이름 ‘백우현’을 이제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트래비스는 “아기 때 미국으로 입양됐다. 그때 백우현이라는 이름이 서류에 적혀 있었다”며 “한국 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이 있다고 해서 신났는데, 알고 보니 보육원에서 지어준 이름이었다. 내게 의미가 없는 이름이어서 더이상 쓰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

트래비스는 “해외 입양인들이 (한국)경찰서에 DNA 검사를 맡기면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다. 현재 등록된 상태다”라고 말했다. 

트래비스는 “한국 부모님을 찾지 못해 아쉽지만, 미국에 계신 부모님은 좋으신 분”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트래비스 부모님의 영상 편지가 공개돼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투샤이는 ‘Love Letter’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투샤이는 “데뷔하고 반응이 늦게 왔다. 6개월 활동 후 후속곡으로 넘어가려고 하는데 팬들이 활동을 더 해달라고 해서 결국 한 곡으로 1년 동안 활동했다”고 밝혔다. 또 조홍기는 “내가 노래 부를 때 삑사리를 많이 냈다. 그랬더니 트래비스가 나중에 ‘테러블’(Terrible)이라고 화를 냈다. 아직도 기억이 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트래비스는 앞으로의 계획에 “계속 음악하고, 영어 성우 필요하면 연락 달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 부모님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지금은 못 찾을 거 같다. 그래도 난 괜찮다”면서도 “만약에 연락이 온다면 고마울 것 같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http://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1803120624003&sec_id=540201&pt=nv#csidx1b41bbd6c977580946c59b3f20d17f2

댓글[0]

열기 닫기

Y.E.S Daddy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