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항구 도시 부산에서 YESDaddy의 힘찬 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스대디 27.100.224.41
2014-10-07 07:03:09

부산.jpg

2014년 9월 30일 화요일.

 

YD 대표이신 김경태 목사님, 정순권상무이사님, 성진아 연구원, 강현아간사(군산일맥원출신), 최민아간사(안동경안신육원출신) 등, YESDaddy Staff들이 가을의 문턱에 바다 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대한민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부산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부산 방문은 부산에서 (주)아너즈에듀 라는 어학원을 운영하시는 류층권대표이사와 이번 여름캠프에 참가했던 용인외고 3학년에 재학중인 정수연양 어머니의 초대로 이루어진 자리였습니다.

 

식사를 함께 나누면서 자연스럽게 YESDaddy를 알리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함께 하는 중간에 함께 동행한 최민아 간사의 간증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녀가 왜? 보육원을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어떤 삶을 살았고, 어떻게 해서 YESDaddy와 함께 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초대해 주신 분들이 감동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초대해 주신 정수연양의 어머니께서 YESDaddy 부산지부의 지부장으로 임명되셨고, 앞으로 YESDaddy와 함께 우리 고아아이들을 함께 섬기며 헌신해 주시기로 약속하셨습니다.

이곳 부산에 하나님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니,

이미 하나님의 이야기가 시작되어져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YESDaddy 부산지부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YESDaddy와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YESDaddy를 통해서 지금도 살아서 역사하시는 가장 높으신 분, 가장 위대하신 분, 가장 존귀하신 그분,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지금도 YESDaddy는 예수님의 십자가 그 사랑을 우리 고아아이들을 위해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YESDaddy 부산지부가 넉넉히 하나님의 이야기들을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많은 중보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Y.E.S Daddy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