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나는 하나님의 자녀 조지연입니다^^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9-25 07:02:26
/yesdaddy/design/images/437/402/460/a11824134b8765119074d173b141837c.jpg" rel="prettyPhoto[mixed]">KakaoTalk_20140925_094357707.jpg
 

저는 16년 동안 신망애육원(경북문경소재)이라는 보육원에서 생활을 해온 조지연이라고 합니다.

 

예전 같았으면 저는 보육원 출신이라고 말하는 제 자신이 정말 부끄러웠을 것인데 이제는 당당하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입니다.^^

 

YESDaddy와 함께 한지도 벌써 1년 7개월이 지나 가고 있습니다. 이 기간이 지나오는 동안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여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모든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흥청 망청 삶을 살아가는 나의 모습이 아니고 나 같은 사람을 YESDaddy로 인도해 주신 하나님이 계셨기에 이 모든 것이 가능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경태 목사님을 통해서 하나님 아버지를 나의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게 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또한 YESDaddy를 통해서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의 손길이 있었기에 최선을 다해서 행하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삶이 되도록 노력하는 내가 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사역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된 자가 되겠습니다. YESDaddy의 모든 식구들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고아였기에 사람들의 시선에 신경을 쓰며 살았던 나, 이제는 하나님의 자녀로 성장하고 싶은 나이기에 세상 사람들의 시선보다는 나의 모든 것들의 시선들이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고자 합니다. 그래서 나의 모든 삶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길 위에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에 따라 먼저 주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그 삶이기를 온맘 다해 소망합니다.

 

이기적이었던 나를 사랑하시며 훈련시키시며 많은 것을 깨닫게 해주시고 계시는 하나님.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슬플 때나, 기쁠 때나, 그리고 어느 때나 하나님 한분만을 의지하며 기도하며 나아가고자 합니다.

 

YESDaddy를 통해서 받은 그 사랑들을 아직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많은 고아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지금 제가 생활재활교사로서 섬기고 있는 미오림복지재단(경북문경소재)의 사랑마을에 계시는 장애인 분들을 더 많은 사랑으로 섬기며 기도와 찬양과 말씀을 가지고 하나님의 자녀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지금도 많이 부족하지만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으로 매일 기도하며 YESDaddy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Y.E.S Daddy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