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YESDaddy의 사랑과 관심이 나를 변화시켰다.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9-15 07:01:10
KakaoTalk_20140915_223446148.jpg
 

최민아 인턴 (경북안동경안신육원출신)

현재경북상주적십자병원 간호사선생님.

 

제가 처음으로 인턴쉽을 시작 했을 때는 지금으로부터 5년 전입니다간호대학을 막 졸업하고 취업을 앞두었을 무렵내 마음에 사회에 나가기에 두려운 마음이 있었습니다이 두려운 마음을 없애기 위해 평소 알고 있었던 YESDaddy 인턴쉽 과정을 받기로 하였습니다간절한 마음이 없이 시작한 인턴쉽은 Rule을 지키지 못해 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1년이 지난 뒤 인턴쉽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을 때스스로 목표를 정하기를 탈락만 하지 말아야지..”라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고결국은 또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직장생활을 하면서 2년간 열심히 살았습니다그러나 직장생활을 하면서 만나게 되고 부딪치게 되는 사람들과의 대인관계에서 실패하고 방황 하던 중 그리고 너무나 힘들게 직장생활을 하고 있을 쯤... 다시 YESDaddy가 생각이 났습니다.

 

궁금했습니다.

김경태 목사님께서 도대체 무엇 때문에 YESDaddy를 지키시는지그리고 알 수 없는 그 무엇이 알고 싶어져서 YESDaddy 홈페이지를 정독하듯이 읽어 내려 갔습니다처음으로 YES Daddy에 대해 궁금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거기에 대한 해답이 있었고끊임없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김경태 목사님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알았고, YESDaddy에 동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쯤지금 다니는 직장을 그만 둘까 말까 하는 고민 중에 있었습니다목사님께서는 그렇게 쉽게 그만두지 말고 지속적인 직장생활을 통해서 인내를 배우라고 그 인내를 통해서 힘든 것들 또한 넘길 수 있다고 하셔서 1년이라는 시한 기간을 두고 계속적으로 직장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YESDaddy를 통해 예수님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리고 저의 정체성을 알고이제는 육신의 부모의 자녀가 아닌 하나님의 자녀로서 당당하게 살아 갈 수 있도록 가르쳐 주셨습니다.

YESDaddy를 통해 육신의 부모가 없는 나에게 영적 아버지 되심을 고백 할 수 있는 신앙을 허락해 주셨고이제는 나로 인한 삶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내가 가진 달란트를 사용하여 하나님께서 뜻하시고 부르시는 그 곳에 저의 남은 열정과 달란트를 사용하고 싶고나의 달란트를 통해서 어떤 곳에서든지 축복의 통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단 한번도 누군가가 내가 무엇을 탁월하게 잘하는지 관심 가져주지 않았었는데예스대디는 나의 삶을 특별하게 대해 주었고우연이 아닌 계획하심 안에 이제까지 지켜주셨음을 알고 깨달았습니다.

 

소망합니다!

우리의 고아들이 이곳 YESDaddy 안에서 하나님을 알고그 삶이 불안하고 빛이 없는 그곳에서 보배롭고 빛을 비춰주는 아버지 하나님의 품안으로 돌아오길..

댓글[0]

열기 닫기

Y.E.S Daddy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