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하나님께서 주신 또 다른 가족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8-27 06:58:43
제주패밀리.jpg

 

YESDaddy 제주 본부에서 살고 있는 가족들을 소개합니다^^

 

문경에서부터 함께 이곳 제주도로 온 YD 5기 인턴 김한영(30, 문경신망애육원출신),  미국 LA에서 이곳 제주도로 온 아름다운 미국 청년  Joseph Kim(24, 미국교포 2),  문경에서 함께 살았던 강현아 간사(26, 군산일맥원출신) 그리고  저희 가족 4. 이렇게 7명의 식구가 한집에서 동거동락하며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서로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로 서로가 아무런 불편함 없이 오래전부터 알고 지냈던 사이인양 서로 서로 부족한 것들을 채워 가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사람의 모습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운행 하시면 너무나 아름다운 harmony가 됩니다.

 

하나님은 우리 모두에게 원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그 아름다운 harmony를 통해서 서로서로 사랑하라고 하십니다.  주안에서 그 사랑이 흘러 넘치기를 원하십니다.  그 사랑이 흘러 넘쳐서 이곳 조천(朝天)에서부터 예수님의 십자가 그 사랑이 시작되기를 원하십니다.  우리 모두는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이곳으로 보내주셨다는 것을 그리고 이곳에서 서로 사랑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원하시는 그 사랑안에서.  주님께서 원하시는 그 사랑을 알아가고 서로 사랑하기 위해 우리 식구들 모두는 이른 새벽을 깨웁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그 새날에 하나님께서 주시는 그 말씀으로 하루를 온전히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대로 살아가기 위해 HOPE를 시작합니다.

 

한번의 깨움으로 벌떡 일어나 부스스한 모습으로도 서로가 서로에게 인사를 합니다.

Good Morning^^라고

그리고 씩씩하게 걸어갑니다. 그리고 찬양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대로 이루어지는 YESDaddy가 되어 지기를 기도합니다.

 

이곳 YD 제주본부를 위해 많은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늘도 우리 YD 제주 본부 식구들을 은혜 가운데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찬양하고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댓글[0]

열기 닫기

Y.E.S Daddy

상단으로 바로가기